밥타임
 >  회사소개  >  밥타임
고품질 식재료 사용을 고집하여 고객에게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 사회가치를 추구
밥타임은 2009년 부터 컨설팅기업 ㈜앰씨피피에서 자문해 오던 브랜드로서,

국내 외식은 물론 해외 컨설팅을 통해 얻은 노하우와 외식 산업의 뉴 트랜드를 반영한 웰빙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사회가치와 핵심역량 그리고 문화와 글로벌’ 이라는 4가지 요소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밥타임은 고품질의 식재료 사용으로 고객에게 건강한 음식을 제공할 수 있는 사회가치를 추구하고, 국내 역량을 기반으로 해외 글로벌 외식기업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컨셉의 웰빙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농림축산식품부 "민관합동글로벌외식기업협의체" 외식경쟁력강화 부문 소위원회 대표
  (사)한국음식관광협회 이사
  중소기업청 중소기업컨설팅 등록 컨설턴트
  중소기업유통센터 전문위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문위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심층컨설팅 등록 컨설턴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프랜차이즈 개발 등록 컨설턴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나들가게 지도위원
  창업진흥원 평가위원, 창업멘토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전문위원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등록 컨설턴트
  전북테크노파크 심사위원
  한국자살예방시민연대 기획이사
  (사)범국민자동차환경운동본부 이사
  (전)케이지케미칼 친환경 프랜차이즈 담당임원
  (전)GS리테일(구. LG유통) 상품정보팀장
  (전)산업자원부 한국유통정보센터 e-SCM 민관합동위원회 위원